본문 바로가기

Day by Day/4월

Apr 10, 2015, +2 ~ +8, 흐림, 미친바람 ㅋㅋㅋ

ㅋㅋㅋ 일주일 내내 아주 비에 바람에...

사람들이 휘청거리는 걸 자주 목격하게 되는데 토론토에 바람이 심하게 이렇게 불었던가?


마지막 업무만 남았다. 운전면허증.

빌어먹을! 전에는 Service Ontario에서 바로 해주더니 DriveTest center로 가야했다.

전에는 한국걸 바꾼거고 이번엔 out-of-province라 그런건가?

어쨌든 이런 날씨에 찾는 것도 참 힘들었다. 이런 이상한 곳은 이제 운전해서라도와야지.

오랜만에 대중교통이 너무 편하고 좋아서 이러고 다닌다지만 이번엔 좀 아니었다. ㅋㅋㅋ

헬스카드 신청할 때 필요한 ID중에 하나라서 빨리 바꿔야 했기 때문에 어짜피 나온김에 간건데... 후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