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ay by Day/2014

July 17, 2014, +4 ~ +24, 맑다가 비~

오늘 갑작스런 정전이 있었다. 

2년전에 5시간정도 그랬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땐 오전이어서 그리 불편함은 없었지만

이번엔 밤에 그러다니... 내 인생에 한국에선 정전을 겪어본적이 없다. 전기부족국가인데도 ㅋㅋㅋ

아니 없었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내가 기억하지 못한단 것은 4-5살 이전에 있던 일이겠지?

뭐 어쨌든간에 밤에 정전되면 농부들처럼 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 뿐이지 뭐 ㅋㅋㅋ


칩인을 두개씩이나 해버려서 완전 기쁜 날...

퍼팅으로 버디 잡는 건 누구한테나 흔하게 오지만 칩인은 ㅠㅠ 

것도 하루에 두개씩이나 아 기분 최고!

그나저나 도대체 언제 싱글을 칠 수 있는 날이 오려나... 쩝.